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 적용
[더팩트ㅣ장병문 기자] 전자담배 브랜드 죠즈(jouz)는 총 3종의 첫 액상 전자담배 개발을 완료하고 올 하반기 한국을 포함해 일본, 중국 등 전 세계 각국에 출시할 계획이라고 29일 밝혔다.
죠즈는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중국 심천에서 열린 세계 최대 전자담배 전시회 'IECIE'에서 클램쉘(clam-shell, 조개껍데기) 타입의 '죠즈S', 캡 분리형 제품인 '죠즈C', 일회용 '죠즈A' 등 액상 전자담배 3종과 전용 액상 팟을 공개했다.
죠즈의 액상 전자담배 기기의 바디는 모두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를 적용해 가벼우면서도 강하고, 녹이 슬지 않는다. 죠즈 20과 죠즈12 등 궐련형 전자담배와 동일하게 둥근 사각형태로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이 적용됐다.
죠즈S는 세계 최초로 액상 교체시 한 손으로도 캡(뚜컹)을 손쉽게 여닫을 수 있는 클램쉘 구조를 적용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높인 액상 교체 방식의 폐쇄형시스템(CSV) 전자담배이다.
주요 소재인 스테인리스 스틸 덕분에 총 무게 45g, 본체에서 가장 얇은 부분은 0.5mm에 불과할 정도로 얇고 가볍지만 강력한 내구성과 고급스러움까지 갖췄다. 이동식 저장장치(USB)와 유사한 심플하고 독특한 디자인을 채택했으며 색상은 세련된 다크 그레이와 실버, 골드로 출시된다.
충전 방식은 스마트폰과 태블릿PC, 게임기 등 최신 디지털기기에 사용되는 USB-C 타입 단자를 도입했다.
죠즈 관계자는 "액상 전자담배 기기 출시를 통해 어떠한 형태나 맛을 원하더라도 만족스러운 경험을 선사하여 전자담배 기기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전했다.
jangbm@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