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 G8 씽큐' 구매 고객 대상 '안심 보상 프로그램' 시행
[더팩트 | 서재근 기자] LG전자가 'LG G8 씽큐' 구매 고객들의 가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LG 고객 안심보상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LG 고객 안심보상 프로그램'은 고객이 LG전자 스마트폰을 구매할 때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반납하면 중고시세 이상의 보상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LG G8 씽큐 보상 프로그램의 기간은 5월 말까지며, 보상을 원하는 고객들은 안심보상 홈페이지에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대상 기종은 모두 42종으로 LG 스마트폰은 전원만 들어오면 구매 시기와 마모 정도, 기능이상 여부 등과 상관없이 각 모델에 해당하는 최고 수준의 보상을, 타사 제품은 반납하는 제품 상태에 따라 책정되는 보상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고객이 지난 2017년 출시된 'LG G6'를 반납하고 LG G8 씽큐를 구매하면 16만 원을 보상받을 수 있다. LG G8 씽큐의 출고가(89만7600원)를 고려하면 약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는 셈이다. LG전자는 'LG 고객 안심보상 프로그램' 시작 전에 LG G8 씽큐를 구매한 고객에게도 소급 적용,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안병덕 LG전자 모바일마케팅담당은 "더욱 많은 고객들이 LG G8 씽큐의 미니멀리즘 디자인과 업그레이드된 멀티미디어 성능을 즐길 수 있도록 소비자들의 부담을 낮추는 데 집중할 것이다"고 강조했다.
LG전자가 지난달 22일 출시한 G8 씽큐는 카메라 모듈을 뒷면 강화유리 안쪽으로 처리한 언더글라스 방식을 적용하고, 화면 자체에서 소리를 내는 '디스플레이 스피커'와 전·후면에 각각 'Z카메라'와 망원 카메라를 탑재했다. 배터리 용량은 전작 대비 10%가량 늘어난 3500mAh(밀리암페어시)다.
likehyo85@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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