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넷마블 신작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韓日 시동

  • 게임 | 2019-03-05 16:26
넷마블은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를 올해 2분기 안에 한국·일본 시장에 출시할 계획이다. 사진은 이 게임 대표 이미지 /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를 올해 2분기 안에 한국·일본 시장에 출시할 계획이다. 사진은 이 게임 대표 이미지 /넷마블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넷마블이 모바일 신작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의 한국·일본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5일 넷마블에 따르면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인 '일곱 개의 대죄' 지식재산권을 활용한 초대형 모바일 역할수행게임이다.

이 게임은 어드벤처 방식에 스킬 카드를 활용한 쉽고 전략적인 턴 제 배틀 시스템, 수집 욕구를 자극하는 다양한 캐릭터 외형 그리고 몰입감 높은 이야기 등을 갖췄다. 3D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화려한 필살기도 연출된다.

넷마블은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를 올해 2분기 안에 한국·일본 시장에 출시할 계획이다. 사전등록 행사는 출시 전까지 진행된다. 세계관·스토리·캐릭터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소개 영상도 일반 공개됐다.

박영재 넷마블 본부장은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원작의 감성을 그대로 옮기면서도 기존 역할수행게임과 차별화된 전투 시스템, 애니메이션을 연상시키는 화려한 액션이 특징"이라며 "오랜 기간 동안 준비한 대작 프로젝트인 만큼 큰 성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일곱 개의 대죄'는 만화책 누적 발행 부수 3000만 부를 돌파한 초대형 지식재산권이다. 지난 2012년 일본 잡지 주간 소년 매거진에서 연재를 시작해 TV애니메이션과 극장판 영화로도 나왔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