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라인게임즈 신작 '엑소스 히어로즈',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 시작

  • 게임 | 2019-01-28 15:34
라인게임즈 모바일 신작 '엑소스 히어로즈' 미리보기 영상 중 한 장면 /유튜브 캡처
라인게임즈 모바일 신작 '엑소스 히어로즈' 미리보기 영상 중 한 장면 /유튜브 캡처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라인게임즈가 28일 모바일 신작 '엑소스 히어로즈'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는 12세 이상 안드로이드OS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음 달 1일까지 5일간 열린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설치한 뒤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엑소스 히어로즈'는 '브랜뉴보이'와 'RPG매니저' 등을 선보인 우주에서 개발한 모바일 최신작이다. 지난해 12월 진행한 기업 간담회를 통해 처음 공개됐다.

이 게임은 주인공 '제온'이 고대 유적지에 감춰진 비공정과 함께 발견한 목걸이의 저주를 풀기 위해 동료들과 펼치는 모험담을 다뤘다. 200여 종 캐릭터를 수집·육성해 즐기는 전략이 핵심이다.

'엑소스 히어로즈'는 이번 테스트에서 '르노브' '그린랜드' 등 총 2개 월드맵과 다섯 개 챕터를 처음 공개한다. 이야기 모드 외 이용자 간 대결을 즐길 수 있는 대인전 모드 '제벤스투니어' 등도 준비됐다.

라인게임즈는 테스트 기간 동안 총 두 차례 특별 '페이트 코어'(꾸밈옷)를 제공한다. 요일별 주어진 도전 과제를 완료한 이용자들에겐 캐릭터 성장 아이템을 지급한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