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르노삼성 '2019 네트워크 컨벤션' 개최 "고객 만족도 개선 총력"

  • 경제 | 2019-01-10 12:59
르노삼성자동차가 9일 인천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에서 임직원 및 협력사 약 800명을 초청해 '2019 네트워크 컨벤션' 행사를 개최했다. /르노삼성자동차 제공
르노삼성자동차가 9일 인천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에서 임직원 및 협력사 약 800명을 초청해 '2019 네트워크 컨벤션' 행사를 개최했다. /르노삼성자동차 제공

르노삼성 "고객만족 가치 최우선, 판매 경쟁력 끌어 올린다"

[더팩트 | 서재근 기자] 르노삼성자동차(이하 르노삼성)는 9일 인천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에서 임직원 및 협력사 약 800명을 초청해 '2019 네트워크 컨벤션' 행사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르노삼성은 매년 영업본부 임직원 및 협력사에게 지난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새해 판매에 대한 결의를 다지기 위해 네트워크 컨벤션을 시행해 오고 있다. 'One Team, One Goal'이라는 테마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도미닉시뇨라 대표이사와 김태준 영업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해 르노삼성 세일즈, 서비스 등 각 영업 부문 우수 직원 및 우수 지점에 대한 시상도 이뤄졌다.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본부장은 "지난해 어려운 영업 환경에서도 내수 판매 목표 달성을 위해 헌신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며 "올해에도 일심동체의 마음으로, 고객 만족의 가치를 최우선에 두고, 판매 경쟁력 강화를 위해 노력하자"고 말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지난해 가장 많은 차량을 판매한 영업담당에게 수여되는 '전사 판매왕' 타이틀은 강남대리점의 이강준 엑스퍼트가 차지했다. 이 외에도 'RSM 판매 톱 10' 명단에는 동대문대리점 박진경 마스터와 서대전대리점 박영갑 엑스퍼트, 대전중부대리점 정재민 엑스퍼트, 하단대리점 김동현 마스터, 천안대리점 왕인태 프로, 율량지점 신동열 마스터, 김제대리점 이상훈 마스터, 게양대리점 홍대익 프로, 대전중부대리점 김철 엑스퍼트, 침산지점 조희자 슈페리어 등 10명이 이름을 올렸다.

판매 부문에서 '2018 최우수 지역본부'로는 서부지역본부가, '최우수 법인 딜러'는 일호모터스가 선정됐다. 또한 서비스 부문에서 '2018년 RSM 최우수 AS지원팀'에는 호남 AS지원팀이, 최우수 사업소는 광주사업소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likehyo85@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