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자랑스러운 효성인'에 선정된 오동우 효성중공업㈜ 부장이 27일 서울 마포 본사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효성 제공
효성, 올해의 자랑스러운 효성인 시상식 개최
[더팩트ㅣ이성락 기자] 효성은 27일 서울 마포 본사에서 '2018년 올해의 자랑스러운 효성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의 자랑스러운 효성인으로 선정된 인물은 오동우 효성중공업㈜ 부장이다. 그는 태양광연계 에너지저장장치(ESS), 피크저감 ESS 시장을 집중적으로 공략해 국내 ESS 시장 점유율 1위 달성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오 부장은 태양광 EPC업체, ESS투자사업자, 배터리 공급업체 등 다양한 사업 관계자들과 협력 관계를 구축하는 전략으로 수주 확대를 이끌었다. 효성중공업 ESS사업부문은 지난해 대비 약 500% 이상 성장한 매출이 기대되는 상황이다.
효성은 올해의 효성인으로 선정된 오 부장에게 상금 5000만 원과 상패를 수여했다.
효성은 이날 시상식에서 '2018년 4분기 자랑스러운 효성인상' 시상도 진행했다. 회사는 기술 부문에 김병권 효성중공업㈜ 기전PU 차장, 연구 부문에 김경수 효성기술원 부장, 지원 부문에 이원선 베트남법인 부장을 선정하고 상금과 상패를 전달했다.
조현준 회장은 "남다른 열정과 도전 정신으로 좋은 성과를 올린 분들께 감사하다"며 "새해에도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고객 가치를 높이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할지 적극적으로 모색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