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맞아 할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더팩트ㅣ안옥희 기자] 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시 할인과 캐릭터 상품 구매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24일 파리바게뜨에 따르면 해피포인트 가입자(해피포인트카드 또는 해피앱 제시)를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행사 제품을 10% 혜택이 적용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동통신 3사(SKT, KT, LG U+)의 멤버십 10% 중복 혜택도 적용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해피앱 내 간편결제 서비스인 스마일페이로 2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에는 최종 결제 금액 기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로 2만 5000원 이상 제품 구매 시에는 2000원 청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리바게뜨에 따르면 올해 크리스마스 제품 판매는 파바 딜리버리를 통한 사전예약 고객이 늘어난 것이 특징이다.
올해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은 전년 대비 5배 이상 증가했는데 가장 많은 예약이 접수된 제품은 '딸기산타 라이팅 캐롤', '초코썰매 캐롤', '초코트리 라이팅하우스' 등이 대표적이다.
앞서 지난 9월 파리바게뜨는 제빵 프랜차이즈업계 최초로 제품 온라인 배달 서비스인 ‘파바 딜리버리 서비스’를 정식 출시한 바 있다.
'파바 딜리버리'는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까지 케이크, 빵, 샌드위치 등 파리바게뜨의 주요 제품을 배달해 주는 서비스로, 전국 1300여 개 매장에서 우선적으로 서비스를 하고 있다.
향후 순차적으로 서비스 가능 점포 및 지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파바 딜리버리'는 SPC그룹의 해피포인트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앱'의 해피오더 메뉴와 요기요 등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1년 동안 파리바게뜨를 아껴준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핑크퐁, 카카오프렌즈 등과 협업한 한정판 캐릭터 상품(머천다이즈)도 출시했다. '상어가족' 노래로 유명한 글로벌 인기 캐릭터 핑크퐁과 협업한 귀마개는 핑크퐁, 아기상어, 아빠상어, 엄마상어 등 총 4종으로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시 6500원에 귀마개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의 상징 오브제인 '루돌프 뿔'을 형상화한 헤드폰도 선보인다. 헤드폰 브랜드 아이클레버와 협업한 '아이클레버 루돌프 헤드폰'으로 아이들의 청력 보호를 위해 최대 볼륨 85 데시벨(dB)까지 소리 크기를 제한한 아동용 장비다. 2만 원 이상 케이크를 구매하면 1만5000원에 살 수 있다.
카카오프렌즈와 협업을 통해 크리스마스에만 만날 수 있는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이벤트 관련 제품(2만 원 이상)을 구매하면 ‘파리바게뜨×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이모티콘’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