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게임
‘리니지M’ 본격 출시 행보…12일 사전예약 시작
‘리니지M’은 엔씨소프트가 지난 1998년 서비스를 시작한 원작 PC온라인게임 ‘리니지’의 모든 요소를 모바일로 구현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이다. /공식 홈페이지 캡처
‘리니지M’은 엔씨소프트가 지난 1998년 서비스를 시작한 원작 PC온라인게임 ‘리니지’의 모든 요소를 모바일로 구현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이다. /공식 홈페이지 캡처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신작 ‘리니지M’이 출시를 위한 본격 행보를 시작했다.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하고 공식 홈페이지도 공개했다.

엔씨소프트는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의 사전예약을 12일 오전 8시에 시작했다.

‘리니지M’의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에서 신청할 수 있다. 구글 플레이를 이용할 경우 검색창에 ‘리니지M’을 입력하게 쉽게 찾을 수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리니지M’의 게임 아이템인 무기 마법 주문서·아데나를 받을 수 있다. ‘리니지M’ 정식 출시 시점에 자동으로 아이템을 얻는 방식이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M’ 사전예약과 동시에 공식 홈페이지도 공개했다. 모두 3가지 커뮤니티 공간으로 구성된 이곳에서는 자유 게시판·이벤트 참여 게시판·CM(게시판 운영자) 게시판을 접할 수 있다.

이 회사는 ‘리니지M’ 홍보모델로 영화배우 최민식을 선정했다. 이 게임은 올해 상반기 중 한국에 출시될 예정이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