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로 사명 변경

  • 게임 | 2017-03-24 17:09
네오위즈게임즈가 네오위즈로 사명을 변경했다. 사진은 경기도 판교 네오위즈 사옥 /더팩트 DB
네오위즈게임즈가 네오위즈로 사명을 변경했다. 사진은 경기도 판교 네오위즈 사옥 /더팩트 DB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네오위즈게임즈가 24일 정기주주총회 최종 결의를 통해 사명을 ‘네오위즈’로 변경키로 했다.

네오위즈와 계열사를 통해 출시되는 게임을 포함한 모든 제품은 통일된 브랜드인 네오위즈로 시장에 선보이게 된다.

회사 측은 이번 사명 변경에 대해 “설립 10주년을 맞아 네오위즈의 대표성을 회복하고 브랜드를 통합하기 위해 결정했다”며 “초심으로 돌아가 새로운 도약을 이뤄내자는 의지도 담겨 있다”고 설명했다.

이기원 네오위즈 대표는 “설립 10주년을 맞아 급변하는 게임시장 환경에 적극 대응하고 브랜드 대표성을 강화하기 위해 사명을 네오위즈로 변경하게 됐다”며 “네오위즈 설립 초기 개척정신을 회복해 진정한 턴어라운드를 만들어 내는데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명을 변경한 ‘네오위즈게임즈’는 지난 2007년 게임·인터넷·투자 분야에서 사업의 독립성과 전문성을 꾀하기 위해 네오위즈에서 네오위즈게임즈·네오위즈인터넷·네오위즈인베스트먼트 등 4개 회사로 분할하며 출범한 회사로 10년간 게임 사업을 담당해 왔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