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지펠 T9000' 한정 판매 모델 판매 돌풍
[더팩트ㅣ이성락 기자] 삼성의 프리미엄 냉장고 '지펠 T9000' 한정 판매 모델(RF90J90B2S4)이 '삼성전자 S골드러시 패밀리 세일(패밀리 세일)' 행사 시작 일주일 만에 4000대 판매를 기록했다.
삼성전자는 10일 "삼성전자의 대표적인 인기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하는 '패밀리 세일' 행사에 힘입어 '지펠 T9000' 한정 판매 모델이 4000대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패밀리 세일'은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지펠 T9000' 한정 판매 모델은 기존 동급 모델 대비 약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됐다. 이 제품은 냉장실·냉동실·참맛 냉동실에 각각의 냉각기를 탑재한 '트리플 독립 냉각' 기술과 냉장실 내벽의 메탈로 냉기를 지속해서 유지할 수 있는 '메탈쿨링 시스템' 등 '지펠 T9000'의 특징이 그대로 적용됐다.
특히 삼성전자 슈퍼 프리미엄 냉장고 '셰프컬렉션'만의 디자인 패턴인 '스플렌디드메탈'을 획기적으로 채용한 더욱 강화된 프리미엄 디자인을 갖췄다고 삼성전자는 설명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많은 소비자가 '지펠 T9000'과 삼성전자 제품들의 가치를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rocky@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