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팬앤스타
팬앤스타

현대·기아차 "차량 무상 점검 받고 편안한 한가위 보내세요"

  • 경제 | 2015-09-22 08:37
현대·기아차는 추석 명절을 맞아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35개 지점에 서비스코너를 마련하고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추석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현대·기아차는 추석 명절을 맞아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35개 지점에 서비스코너를 마련하고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추석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현대·기아차, 추석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시행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는 추석 명절을 맞아 오는 25일부터 28일(귀향길 25일~26일, 귀경기 27일~28일)까지 4일 동안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35개(현대자 23개소, 기아차 12개소) 지점에 서비스코너를 마련하고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추석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현대·기아차는 고객 차량 입고 때 냉각수와 브레이크, 배터리, 전구류, 타이어 공기압 등 장거리 안전 운행을 위한 필수사항들을 점검하고 각종 오일류, 와이퍼 블레이드 등 소모품을 무상으로 교환해주는 것은 물론 필요 시 항균·탈취 서비스, 스캐너 점검 등의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고객 안내 도우미를 배치해 신속하고 편안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안내하고 음료와 차량 브로셔 등을 제공해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아울러 중앙선의 치악휴게소 서비스 코너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현대모비스와 합동으로 오디오 점검 및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서비스 등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24시간 종합상황실을 운영해 사고 발생 때 사고조치 및 견인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현장에서 수리가 어려운 차량은 직영서비스센터 및 인근 서비스 협력사 등에 입고해 수리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필요 때 차량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들의 안전한 귀향길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기아차 관계자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현대·기아차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점검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모든 고객분들의 편안하고 안전한 귀향길을 위해 지속해서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추석 특별점검 서비스의 구체적 일정과 장소 등 자세한 내용은 각 사 홈페이지 또는 블루멤버스 홈페이지와 Q멤버스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팩트 | 서재근 기자 likehyo85@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 8년 전에도 대행 꽃다발…트럼프 2기 취임식 초청 규모는?
· 경찰, 경호처 '강경파' 신병 확보 속도…2차 尹 체포 작전 '초읽기'
· 與는 상승하는데 '정체·하락' 野 지지율…보수 결집일까
· 변협회장 선거 일주일 앞으로…'3인3색' 각축전
· 지난해 국내 시총 249억원 증발에도 SK하이닉스 20조원 '껑충'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