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다임러 트럭, 신차 구매 고객 대상 '서비스 컨트랙트' 출시

  • 경제 | 2015-04-21 11:51

다임러 트럭, 유상 서비스 약정 상품 출시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뉴 악트로스와 뉴 아록스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유상 서비스 약정 상품인 '서비스 컨트랙트'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 다임러 트럭 제공
다임러 트럭, 유상 서비스 약정 상품 출시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뉴 악트로스와 뉴 아록스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유상 서비스 약정 상품인 '서비스 컨트랙트'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 다임러 트럭 제공

다임러 트럭, 유상 서비스 약정 상품 출시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새롭게 선보인 유로 6 뉴 악트로스와 뉴 아록스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유상 서비스 약정 상품 '서비스 컨트랙트'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서비스 컨트랙트는 베이직, 베스트 베이직, 익스텐드 플러스, 셀렉트 플러스 등 총 4가지로 구성되며, 고객이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서비스 컨트랙트는 정기적인 점검과 유지 보수가 안전 운행은 물론 운행 수익에 큰 영향을 미치는 상용차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다임러 트럭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개별적으로 부품, 서비스를 구매하는 것보다 최대 26%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고, 구매 후 순정 부품 가격 및 공임료가 상승하더라도 추가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모든 유로 6 뉴 악트로스와 뉴 아록스 차량을 구매한 고객에게 베이직 상품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고객은 3년 동안 추가 비용 없이 정기 점검 및 엔진 오일 교환 3회 혜택(필터류 포함)을 무상으로 받는다.

서비스 컨트랙트 상품은 구매 후 기간 내 전국 모든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사용할 수 있고, 출고 시 구매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셀렉트 플러스 상품에 한해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출고 6개월 이내에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다임러 트럭 코리아㈜ 콜 센터(080-001-1886), 전국 영업소 또는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더팩트ㅣ임준형 기자 nimitoa@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