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황원영 기자] 광고뿐 아니라 연예, 스포츠 기사만 읽어도 확실하게 리워드를 제공하는 신개념 리워드 애플리케이션(앱) '핑크핑거'가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팩트은 10일 리워드 앱 핑크핑거를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핑크핑거는 잠금 화면에 광고를 노출하고 광고를 본 소비자에게 적립금을 지급하는 리워드 앱으로, 하루에도 몇 십 번씩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광고뿐 아니라 연예, 스포츠 등 더팩트이 제공하는 기사만 봐도 리워드를 제공해 적립금 획득 기회를 확대했다.
적립금은 동영상 시청, 게임 다운로드,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르는 등 이용자 활동에 따라 10원에서 200원까지 차등 지급한다.
이렇게 모은 적립금은 기프티콘으로 교환하거나 현금으로 계좌 이체해 사용하면 된다. 사용자는 3만원, 4만원, 5만원 중 택해서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핑크핑거는 10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 등에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로 출시된다. 지난 3일부터 9일까지 진행한 사전 등록 이벤트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10일 별도의 적립금 1000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앱 출시를 기념해 매일 40명에게 3만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과 적립금 5000원을 지급한다. 추천인 이벤트를 통해 매주 20명에게는 적립금과 아이패드 레티나 등을 지급하고, 모든 회원가입자에게는 3만원 상당의 충전 USIM칩을 제공할 예정이다.
hmax875@tf.co.kr
비즈포커스 bizfocus@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