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경제
서울 팔래스호텔, 30주년 맞이 'The 30th 패키지' 선보여

서울 팔래스호텔이 오는 12월 31일까지 30주년을 맞이해 'The 30th 패키지'를 선보이다.
서울 팔래스호텔이 오는 12월 31일까지 30주년을 맞이해 'The 30th 패키지'를 선보이다.

[더팩트] 서울 팔래스호텔이 30주년을 맞아 오는 12월 31일까지 숙박권을 비롯해 다양한 상품을 결합한 'The 30th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30주년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행사 기간 중 30번째로 체크인하는 고객에게 팔래스호텔 객실을 3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파격적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 가운데 3명을 추첨해 1등에게는 코너 스위트 숙박권 1매, 2등은 이그제큐티브 룸 숙박권 1매, 3등에게는 팔래스호텔 레스토랑 '더궁' 뷔페 식사권(2인) 1매를 증정한다.

이번 The 30th' 패키지는 김중만 작가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과 레스토랑 더궁에서의 조식, 고급 힐링 아로마 등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23만원(이하 세금과 봉사료 포함)이다. 객실의 경우 코너스위트 룸으로도 이용가능 하며 교체 시 전체 가격은 30만원이다.


likehyo85@tf.co.kr
비즈포커스 bizfocus@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