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스포츠
이재용 홍라희 야구 관람, 구자욱 홈런 '재용불패' 이어진다!

이재용 홍라희 직관. 이재용 홍라희 직관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2013년 두산 베어스와 한국시리즈 3차전과 5차전을 관람하고 있다. / 더팩트 DB
이재용 홍라희 직관. 이재용 홍라희 직관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2013년 두산 베어스와 한국시리즈 3차전과 5차전을 관람하고 있다. / 더팩트 DB

이재용 홍라희 야구 관람, 구자욱 홈런!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과 홍라희 삼성미술관 리움 관장이 21일 서울 잠실 야구장을 찾아 삼성 라이온즈를 응원했다.

이재용 부회장은 지난 19일 유럽 현지 법인을 둘러보는 등 강행군을 소화했지만 이날 야구장에서 연신 미소를 지으며 밝은 모습을 보였다.

이재용 부회장의 야구 사랑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이재용 부회장은 지난해 11월 삼성과 넥센 히어로즈의 한국시리즈를 관람하는 등 수차례 야구장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 때문에 삼성 라이온즈 팬들 사이에서는 이재용 부회장이 야구장을 찾으면 절대 지지 않는다며 '재용불패'라는 신조어로 이재용 부회장의 야구장 나들이를 응원한다.

이재용 부회장의 응원의 힘일까, 삼성의 구자욱은 4-1로 앞선 7회초 1사 1루 상황에서 두산 베어스의 구원투수 윤명준의 공을 받아 쳐 우측 담장을 넘기는 쐐기 투런아치를 그렸다. 142km 직구를 강타한 구자욱의 타격이 인상적이었다.

삼성은 구자욱의 홈런을 앞세워 6-1로 앞서고 있다.

한편 삼성은 20일 두산전에서 시즌 최다 득점인 25점을 기록하며 25-6으로 승리했다.

[더팩트 ㅣ 박대웅 기자 ssoe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