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스포츠
안치홍-전준우 경찰청 야구단 합격…12월에 입대
7월 27일 대전에서 열린 한화와 경기에서 안치홍이 2회말 좌측 담장을 넘기는 솔로홈런을 터뜨리고 동료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 최용민 기자
7월 27일 대전에서 열린 한화와 경기에서 안치홍이 2회말 좌측 담장을 넘기는 솔로홈런을 터뜨리고 동료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 최용민 기자

[더팩트ㅣ박상혁 기자] 안치홍(24·KIA), 전준우(28·롯데) 등 프로야구 스타들이 경찰청 야구단에 합류한다.

경찰 야구단은 22일 서울지방경찰청 홈페이지로 2014년 합격자 명단을 공지했다. 이번에는 총 17명의 선수가 합격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으며 이들은 12월에 입영할 예정이다.

합격자 중 가장 눈에 띄는 선수는 KIA의 안치홍과 롯데의 전준우다. 안치홍은 올 시즌 타율 .339 18홈런 88타점 19도루로 2루수로서 국가대표급 활약을 했고 전준우는 올해 타율 .292 14홈런 66타점 7도루를 남겼다.

이밖에 홍상삼(두산), 윤영삼(넥센), 황영국(한화), 송윤준(LG), 안규현, 이현동(이상 삼성) 등 6명의 투수가 이름을 올렸고 김사훈(롯데), 김태우(NC) 등 2명의 포수가 경찰청 유니폼을 입는다.

내야수는 안치홍을 비롯해 신본기(롯데), 이성곤(두산), 정병곤(삼성) 등이 합격했다. 외야수에는 전준우, 박준혁(한화), 김도현(SK), 이경록(KIA) 등 4명이 합격했다.

2014년 경찰 야구단 합격자 명단

투수 - 안규현, 이현동(이상 삼성), 윤영삼(넥센), 황영국(한화), 송윤준(LG), 홍상삼(두산)
포수 - 김사훈(롯데), 김태우(NC)
내야수 - 정병곤(삼성), 안치홍(KIA), 신본기(롯데), 신민재(kt), 이성곤(두산)
외야수 - 박준혁(한화), 김도현(SK), 이경록(KIA), 전준우(롯데)

jumper@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 [비즈토크<상>] 삼성전자 이사회 새 진용…이재용 복귀 없었지만 목적 뚜렷했다
· [비즈토크<하>] 건설 살리기 정책 내놓은 정부…여전히 미흡하다는데 왜?
· 전도도 좋지만…천막·소음에 점령된 서울역 '몸살'
· [인터뷰] '무대서 국회로' 김재원 "전문가 모인 혁신당…전문성 알려야"
· 한동훈 '21년 검사' 이력, 다 아는 내용이라 뺐다? 속내는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