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추신수, 보스턴전서 시즌 4호 홈런 폭발(1보)

  • 스포츠 | 2014-05-12 05:18

추신수가 시즌 4호 홈런을 터뜨렸다. / MLB.com
추신수가 시즌 4호 홈런을 터뜨렸다. / MLB.com


특종에 강한 '더팩트'이 새 도메인(www.sportsseouli.com)으로 새롭게 출발하면서 현장 취재를 더욱 강화한 콘텐츠로 독자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인터넷 미디어의 특징인 'i'를 도메인에 강조한 '더팩트'은 '박지성-김민지 열애' 단독 기사를 비롯한 수많은 특종 노하우를 살린 기동 취재로 스포츠·연예뿐만 아니라 정치·경제·사회 전반에서 보다 업그레이드된 콘텐츠를 생산, '더팩트' 인터넷 사이트와 모바일 어플을 통해서 펼쳐 보입니다. 디지털 미디어 시대의 변화를 선도하는 '더팩트'의 차별적 콘텐츠를 새 도메인 sportsseouli.com과 검색어 '더팩트'으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편집자주>

[이현용 기자] '추추 트레인' 추신수(32·텍사스 레인저스)가 시즌 4호 홈런을 터뜨렸다.

추신수는 12일 오전(이하 한국 시각) 텍사스 주 알링턴 글로브 라이프 파크에서 열린 2014시즌 메이저리그 보스턴 레드삭스와 홈경기에 1번 타자·좌익수로 선발 출장해 두 번째 타석에서 홈런을 때렸다. 0-4로 뒤진 4회말 선두 타자로 나선 추신수는 1볼에서 상대 선발 존 랙키의 2구를 받아쳐 좌중간 담장을 넘겼다. 시즌 4호 홈런이다.

추신수는 첫 타석에선 삼진으로 물러났다. 3볼 1스트라이크에서 4구가 벗어난 듯 보였지만 스트라이크이 선언됐고 5구도 같은 코스에 들어오면서 삼진 판정을 받았다.

추신수는 3회 1사 1루에서 몸을 날리는 호수비를 보이는 등 공수에서 만점 활약을 펼치고 있다. 4회말 현재 1-4로 텍사스가 지고 있다.

sporgon@tf.co.kr

▶검찰 출두에도 여유로운 전양자, 믿는 구석 있나?

▶섹시스타, '100점 엉덩이' 자신있는 노출

▶금방이라도 터질 듯한 '풍선 가슴'을 SNS에?

▶[영상] '볼륨미녀'와 탱글탱글 보디 만들기!

▶20대 미혼모, 8살 남자아이와 성관계만 50번!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