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스포츠
LG 서동욱-주민희, 혹한 속 웨딩마치…'선남선녀' 커플에 환호





LG트윈스 서동욱(오른쪽)-주민희 커플이 8일 결혼했다./아이웨딩네트웍스 제공
LG트윈스 서동욱(오른쪽)-주민희 커플이 8일 결혼했다./아이웨딩네트웍스 제공

[ 이현경 기자] LG트윈스 서동욱 선수가 오랜 연인인 리포터 주민희씨와 결혼식을 올렸다. 서동욱-주민희 커플은 8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파티오나인에서 영원한 사랑을 약속했다.

서동욱-주민희 커플의 결혼 준비를 맡은 ㈜아이웨딩네트웍스 관계자는 "서동욱-주민희 커플이 경건한 분위기 속에서 신성하고 엄숙하게 사랑을 맹헤했다"면서 "훤칠하고 아름다운 신랑신부의 모습에 보는 사람마다 크게 감탄하는 행복한 결혼식이었다"고 전했다.

예식은 두 사람의 종교에 따라 안만수 목사가 주관하는 예배식으로 거행됐다. 사회는 XTM의 임용수 캐스터가 맡았으며, 축가는 SG워너비의 김용준과 우성민이 맡아 각각 '감사'와 '만남'을 불러 두 사람을 축복했다.

서동욱-주민희 커플은 "날씨도 추운데 많은 분들께서 와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잘 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결혼식을 마친 서동욱-주민희 커플은 내주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다녀온 후, 운동과 방송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hk0202@tf.co.kr

더팩트 연예팀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