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Stars
방탄소년단 RM, 산불 피해 복구에 1억원 기부 "힘이 되어 주고파"
가수 RM이 산불 피해 지역에 1억을 기부했다. /더팩트 DB
가수 RM이 산불 피해 지역에 1억을 기부했다. /더팩트 DB

[더팩트ㅣ손해리 기자]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RM이 최근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한 1억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28일 발표된 바에 따르면 RM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이 기부금을 지원하며, 산불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하고 이재민을 도우려는 의지를 전했다.

RM은 "산불 진화와 이재민 구호 활동에 최선을 다하고 계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이재민 분들이 조속히 일상으로 돌아가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를 통해 그의 기부는 단순한 금전적 지원을 넘어, 피해 상황 속에서 힘을 주려는 의도가 담겼다고 평가됐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의 측은 RM의 따뜻한 기부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하며, "희망브리지는 피해 이웃들이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기부는 복구 활동뿐만 아니라 이재민들의 심리적 안정을 찾는 데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각계각층에서 피해 복구를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이 이어지고 있으며, RM의 기부는 그 가운데 중요한 상징적 의미를 갖는다. 이번 기부는 단순히 액수를 넘어서, 재난 상황에서의 연대와 상생의 가치를 다시 한번 일깨워 주고 있다. 많은 팬들과 대중이 RM의 선행에 감동하며, 자발적으로 피해 복구를 위한 기부와 지원 활동에 나서고 있다.

한편, BTS 멤버 제이홉과 슈가도 각각 1억원 씩 기부했다.

arulhr@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17개  보러가기 >
인기기사
· 매장 방문했지만 헛걸음…SKT 유심 교체 첫날 재고 부족·예약 오류
· 두 번째 대선 무대 오른 이재명…남은 건 '리스크 관리'
· 권영세 "이재명 대선후보 확정, 일극 독재정당 입증 대관식"
· 이재명, 현충원 참배로 첫 공식일정…"국민 주인되는 나라"
· 2강 티켓은 누구에게…국힘 경선 판도는?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