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Stars
"생일 축하해"…잔나비 최정훈 위한 팬들의 특별 선물
"최정훈 생일 축하해"

"최정훈, 생일 축하해" 10일 밴드 잔나비 최정훈의 생일을 맞아 서울 마포구 홍대역 M스크린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 중이다. /팬앤스타

[더팩트 | 이나래 기자] 밴드 잔나비 최정훈이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받았다.

팬앤스타는 10일 서울 마포구 홍대역 M스크린을 통해 광고 중인 홍지윤 이벤트 사진을 공개했다. 최정훈의 팬들은 지난 1월 24일 진행된 팬앤스타 '전광판 광고'를 달성했다.

광고는 이날 서울 마포구 홍대역 M스크린, 서울 마포구 신촌 메가박스 매점 상단 전광판,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매점 상단 전광판에서 진행된다.

최정훈의 서포트가 성공하며 '팬앤스타'에는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쏟아졌다. 팬들은 댓글로 "최정훈 생일 축하해! 너희의 음악이 우리의 기쁨과 위안이야, 고맙고 사랑해!", "잔나비의 음악이 나에게 힘을 많이 준다. 고마워 사랑해" 등의 글을 전했다.

'팬앤스타'에서는 팬들이 직접 자신이 원하는 아티스트의 전광판 서포트를 직접 오픈할 수 있다. 전광판 영상을 직접 만들 수 있으면 '스페셜 애즈'를, 영상을 제작할 수 없다면 '글로벌 애즈'로 신청하면 된다.

[네이버TV에서 보기]

nara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1개  보러가기 >
인기기사
· 韓, 출마 유력…대선 전까지 또 '초현실적' 대대행 체제
· 매장 방문했지만 헛걸음…SKT 유심 교체 첫날 재고 부족·예약 오류
· 권영세 "이재명 대선후보 확정, 일극 독재정당 입증 대관식"
· 이재명, 경선 압승에…민주 "국민 열망이 만든 결과"
· 2강 티켓은 누구에게…국힘 경선 판도는?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