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민아 생일 축하해"
지민아 생일 축하해 13일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의 생일을 맞아 도쿄 이케부쿠로 믹사비전 전광판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 중이다. /팬앤스타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받았다.
팬앤스타는 13일 도쿄 이케부쿠로 믹사비전 전광판에서 광고 중인 지민 생일 축하 이벤트 사진을 공개했다. 지민의 팬들은 지난 8월 18일 진행된 팬앤스타 '전광판 광고'를 달성했다.
광고는 지난 9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서울 마포구 메가박스 신촌점 매점 상단 전광판,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 전광판, 도쿄 이케부쿠로 믹사비전 전광판,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 서울 마포구 홍대역 미래프라자·M스크린, 서울 버스 273번에서 진행된다.
지민의 서포트가 성공하며 '팬앤스타'에는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쏟아졌다. 팬들은 댓글로 "지민이 사랑해요. 이번 10월 13일 생일도 예쁘게 잘 보내고 항상 행복하고 건강하길 바랍니다", "사랑하는 소중한 사람, 당신의 존재로 웃고 치유받고 내 마음을 항상 따뜻하게 해주는~만난 우연에 감동과 감사를" 등의 글을 전했다.
'팬앤스타'에서는 팬들이 직접 자신이 원하는 아티스트의 전광판 서포트를 직접 오픈할 수 있다. 전광판 영상을 직접 만들 수 있으면 '스페셜 애즈'를, 영상을 제작할 수 없다면 '글로벌 애즈'로 신청하면 된다.
narae@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