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7월 첫째 주 개인랭킹 투표에서 200만 2635표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가수 황치열이 '아이스크림 광고에 잘 어울리는 스타' 1위에 올랐다.
주간 아이돌 랭킹사이트 '팬앤스타'에서는 매주 다양한 주제의 개인랭킹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7월 첫째 주 개인랭킹 투표(4일부터 11일까지) 주제는 '아이스크림 광고에 잘 어울리는 스타'였다. 황치열은 개인랭킹 투표에서 200만 2635표를 얻어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박창근이 146만 3976표로 2위, 강다니엘이 139만 2498표로 3위에 올랐다.
'팬앤스타'는 아티스트가 개인랭킹에서 5주 연속 1위를 하면 지하철 2호선 전광판에서 1위 축하 영상을 상영한다. 또 10주 연속 1위를 하면 명예의 전당에 입성한다. 특히 지하철 2호선이나 홍대역 등 주요 중심지에 위치한 전광판을 통해 수상 소식을 알리는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황치열의 1위 소식에 투표에 참여한 팬들이 '팬앤스타' 공식 문자메시지함을 통해 축하 인사를 보냈다. 닉네임 'Cherry1005'은 "아이스크림 광고에 잘 어울리는 스타 황치열 가수님의 팬앤스타 개인랭킹 1위를 축하드려요. 아이스크림처럼 달콤하고 부드러운 명품 Voice로 듣는 행복과 즐거움을 항상 선물해 주는 내 가수. 멋진 모습과 음악을 오래오래 함께하기로 약속해요. 언제나 처음같은 마음으로 내☆가수를 응원합니다"라고 기뻐했다.
닉네임 '카타르시스7102'는 "아이스크림 광고에 잘 어울리는 스타 황치열 가수님의 팬앤스타 개인랭킹 1위를 축하드려요. 더운 날씨에 어울리는 아이스크림같이 시원하고 달콤하고 부드러운 가수님의 명품Voice와 다양한 매력은 언제나 힐링입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변함없이 별☆그대, 내 가수를 응원하며 함께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닉네임 '클로버L'은 "아이스크림 광고에 잘 어울리는 스타 개인랭킹1위를 축하드려요. 아이스크림 뿐만 아니라 그 어떤 광고에도 잘 어울리는 다재다능한 매력을 가지신 사기캐 황치열가수님♡ 독보적인 명품 Voice로 항상 감동과 힐링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제나 함께하며 응원하겠습니다"라고 축하했다.
한편 <더팩트>에서 운영하는 주간 아이돌 랭킹사이트 '팬앤스타'는 가수랭킹과 개인랭킹 투표는 매주 월요일 시작되며 아이돌을 좋아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narae@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