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Stars
전유진, '팬앤스타' 트로피 들고 미소…점점 예뻐지네
'팬앤스타' 트로트 여자랭킹 30주 연속 1위

20일 '팬앤스타'가 '팬앤스타' 트로트 여자랭킹 30주 연속 1위 트로피를 전달받은 가수 전유진의 사진을 공개했다./팬앤스타
20일 '팬앤스타'가 '팬앤스타' 트로트 여자랭킹 30주 연속 1위 트로피를 전달받은 가수 전유진의 사진을 공개했다./팬앤스타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가수 전유진이 '팬앤스타' 트로트 여자 랭킹 30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트로피를 전달받았다.

20일 팬앤스타는 트로피를 전달 받은 전유진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전유진은 트로피를 들고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결점 없이 하얀 피부와 큰 눈망울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전유진은 지난해 3월 1주차부터 2021년 11월 2주차까지 '팬앤스타' 트로트 여자랭킹에서 30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이에 트로피가 전달됐으며 추후 전광판으로 이 소식을 상영할 예정이다. 자세한 일정은 '팬앤스타'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된다.

또 지난해 10월 2일 개최된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최다득표상 트로트 여자 가수를 수상하며 트로트 샛별의 면모를 보였다.

nara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