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6일 낮 12시부터 27일 낮 12시까지 '팬앤스타 초이스상' 2차 투표 진행
[더팩트 | 이나래 기자]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이하 'TMA')'의 '팬앤스타 초이스상' 개인 부문 1차 투표에 대한 특전이 상영 중이다.
24일 팬앤스타는 '팬앤스타 초이스상' 개인 부문 상위 3개 팀의 특전 영상을 공개했다. 특전의 주인공은 황치열과 강다니엘, 헨리다.
지난 8월 9일부터 23일까지 '팬앤스타 초이스상' 가수, 개인, 트로트 부문 1차 투표가 진행됐다. '팬앤스타 초이스상' 가수, 개인 부문 1차 투표에서 상위 20개 팀은 지난 6일 오픈한 2차 투표 후보에 올랐으며 상위 3개 팀은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백화점 디지털 전광판, 서울 지하철 2호선 42개역 대합실 전광판, 합정CM보드 광고 등의 특전이 있다.
치열한 투표 경쟁 끝에 '팬앤스타 초이스상' 가수 부문 1차 투표 1위는 슈퍼주니어, 2위는 방탄소년단, 3위는 에이티즈가 차지했다. 개인 부문 1위는 황치열, 2위는 강다니엘, 3위는 헨리가 올랐다.
지난 20일부터 오는 26일까지 특전 영상 상영이 진행된다. 개인부문 1위를 차지한 황치열은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백화점 디지털 전광판, 2위 강다니엘은 서울 지하철 2호선 42개역 대합실 전광판, 3위에 오른 헨리는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에서 영상이 상영되고 있다.
팬앤스타에서는 지난 6일 낮 12시부터 '팬앤스타 초이스상' 가수·개인 부문, 트로트인기상 2차 투표가 시작됐다. 또 U+아이돌Live에서 U+아이돌Live 인기상도 진행하고 있다. '팬앤스타 초이스상'은 100% 온라인 투표 결과로 결정되며, 본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팀이 수상자로 선정된다. 투표 방법은 팬앤스타 공식 애플리케이션 접속 후 가능하며 팬과 함께 만들어가는 '더팩트 뮤직 어워즈'인 만큼, 온라인 투표는 모두 무료로 이뤄진다. 2차 투표는 오는 27일 낮 12시까지 진행된다.
전 세계 음악팬들이 함께 즐기는 K-POP 축제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고, 전 출연진과 스태프 그리고 팬들의 안전을 위해 오는 10월 2일 온택트로 개최된다.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국내를 비롯해 전 세계 각국에서 온라인 및 방송을 통해 무료로 생중계된다. 시청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개된다.
narae@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