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4일 트로트 가수 장민호의 생일을 맞아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백화점 디지털 전광판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 중이다. /팬앤스타
"장민호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더팩트 | 이나래 기자] 트로트 가수 장민호가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받았다.
'팬앤스타'는 4일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백화점 디지털 전광판에서 광고 중인 장민호 생일 축하 이벤트 사진을 공개했다. 장민호의 팬들은 지난 6월 11일 오픈된 팬앤스타 '전광판 광고'를 달성했다.
광고는 지난 8월 30일부터 오는 9월 5일까지 서울 마포구 홍대역 멀티비전·M스크린·사거리 대형 전광판, 서울 버스 273번 외부 랩핑, 서울 삼성역 코엑스 신라스테이 외벽 전광판, 송파구 잠실 롯데백화점 디지털 전광판,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 전광판에서 상영된다.
여기에 서울 지하철 2호선 42개역 대합실 전광판, 서울 강남구 강남구청역 CM보드,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 서울 광진구 건대입구역 CM보드까지 추가 달성하며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했다.
장민호의 서포트가 성공하며 '팬앤스타'에는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쏟아졌다. 팬들은 댓글로 "장민호 누구보다 인성 좋고 만인의 비타민 어디에 있든 별보다 반짝반짝 빛이 나는 사람", "민호님 생일 축하드려요. 앞으로 계속 승승장구하세요. 별보다 반짝반짝 빛나는 최고의 가수 장민호 파이팅" 등의 글을 전했다.
'팬앤스타'에서는 팬들이 직접 자신이 원하는 아티스트의 전광판 서포트를 직접 오픈할 수 있다. 전광판 영상을 직접 만들 수 있으면 '스페셜 애즈'를, 영상을 제작할 수 없다면 '글로벌 애즈'로 신청하면 된다.
narae@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