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Stars
'8월 생일' NCT 재민, 올해도 선물 받을까
팬과 스타가 하나 되는 곳 '팬앤스타'가 지난 2일 그룹 NCT 재민의 생일 서포트를 열었다. /팬앤스타
팬과 스타가 하나 되는 곳 '팬앤스타'가 지난 2일 그룹 NCT 재민의 생일 서포트를 열었다. /팬앤스타

국내외 팬들과 '팬앤스타'의 협력으로 진행

[더팩트 | 이예진 기자] "재민, 태어나줘서 고마워!"

팬과 스타가 함께하는 곳 '팬앤스타'에서 28일 그룹 NCT 재민을 위해 깜짝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그의 생일을 축하하는 광고가 여러 장소에 게시되는 글로벌 팬심 이벤트다.

재민 생일 이벤트는 국내외 팬들과 '팬앤스타'의 협력으로 진행된다. 프로젝트에 모이는 무지개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개수로 성공이 결정된다.

프로젝트 참여는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애즈닷'(ADs.) 코너에서 가능하다. 팬들이 열심히 모은 별을 원하는 광고 상품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별은 사이트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면 얻을 수 있다.

앞서 '팬앤스타'는 지난해 7월 17일 재민 생일 서포트를 열었다. 팬들의 뜨거운 사랑으로 별 2만 500개가 모였다. 같은 해 8월 10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 동안 서울 지하철 합정역 CM보드(사각기둥)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됐다.

재민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팬들의 깜짝 생일 선물을 받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이벤트는 다음 달 1일까지 이어진다.

lyjinn@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