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석아, 컴백 축하해 8일 가수 김우석의 컴백을 맞아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에서 축하영상이 상영 중이다. /팬앤스타
8일 두 번째 솔로 앨범 '2ND DESIRE[TASTY]' 발매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가수 김우석이 컴백하며 팬들에게 특별한 응원을 받았다.
'팬앤스타'는 8일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에서 상영 중인 김우석의 컴백 축하 이벤트 사진을 공개했다. 남우현의 팬들은 지난 1월 22일 오픈된 팬앤스타 '전광판 광고'를 달성했다.
광고는 8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에 노출된다.
김우석의 서포트가 성공하며 '팬앤스타'에는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쏟아졌다. 팬들은 댓글로 "20210208 김우석 솔로 2집 DESIRE [TASTY] 컴백 축하해", "기다릴게" 등의 글을 전했다.
김우석은 8일 두 번째 솔로 앨범 '2ND DESIRE [TASTY]'를 발매했다. 새 앨범 '2ND DESIRE [TASTY]'는 사랑의 설레는 느낌을 ‘맛에 비유해 표현한 앨범. 첫 번째 솔로 앨범 '1ST DESIRE [GREED]'에 이은 두 번째 'DESIRE' 시리즈로, 욕심을 주제로 치명적인 매력은 보여줬던 지난 앨범과 반대되는 콘셉트로 사랑스러운 김우석의 모습을 담아냈다.
'팬앤스타'에서는 팬들이 직접 자신이 원하는 아티스트의 전광판 서포트를 직접 오픈할 수 있다. 전광판 영상을 직접 만들 수 있으면 '스페셜 애즈'를, 영상을 제작할 수 없다면 '글로벌 애즈'로 신청하면 된다.
narae@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