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열심히 하라고 주신 상으로 생각하고 더 열심히, 뜨겁게 앞으로 달려나가겠습니다 팬앤스타가 15일 트로피를 전달받은 트로트가수 임영웅의 영상을 공개했다. /팬앤스타
[더팩트 | 이나래 기자] 트로트가수 임영웅이 '팬앤스타' 테마랭킹 '최고의 트로트가수를 뽑아라'에서 5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15일 '팬앤스타'는 트로피를 받은 임영웅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임영웅은 '팬앤스타' 트로피를 들고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있다.
임영웅은 "팬앤스타 테마랭킹 트로트부문 임영웅"이라며 "(더팩트 뮤직어워즈 상까지 합치면) 무려 3관왕이네요"라고 말했다.
이어 "이 상이 5주 연속 1위를 해서 주신 상이라고 한다. 정말 감사드리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하라고 주신 상으로 생각하고 더 열심히 뜨겁게 앞으로 달려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임영웅은 지난 9월 2주차부터 10월 2주차까지 '팬앤스타' 테마랭킹에서 5주 연속 1위에 랭크됐다. '팬앤스타'에서는 테마랭킹에서 5주 연속 1위를 한 아티스트를 '명예의 전당'에 입성시키고 트로피를 전달한다. 임영웅에게 트로피는 전달됐으며 지난 7일 지하철 전광판을 통해 축하 영상을 상영했다.
한편 팬앤스타에서는 테마랭킹으로 '최고의 트로트가수를 뽑아라'를 진행하고 있다. 팬앤스타 테마랭킹에서 1위를 차지하면 트로피 전달은 물론 지하철 전광판을 통해 축하 영상을 상영하는 특전이 주어진다. 투표는 매주 월요일 낮 12시부터 다음주 월요일 낮 12시까지 진행한다.
narae@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