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가 100만 달성을 앞두고 있다.
12일 오후 1시 기준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98만 2000여 명이다. 골드버튼은 구독자 수 100만 명을 넘으면 받을 수 있다. 임영웅이 골드버튼을 받기까지 2만 명도 채 남지 않았다.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은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앞서 임영웅은 지난 3월 구독자 수 10만 명을 돌파해 실버버튼 언박싱 영상을 게재한 바 있다. 이후 7개월간 구독자 수가 약 9배가량 늘어 그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그가 골드 버튼을 얻으면 이와 관련해 언박싱 영상을 찍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임영웅은 최근 프랑스 시계 브랜드 '브리스톤'(BRISTON) 국내 모델로 발탁됐다. 브리스 조네 브리스톤 CEO 겸 창업자는 가수 임영웅에게 "프랑스에도 K팝·K드라마 열풍이 강해 한국 스타를 관심 두고 지켜봐 왔는데, 이번에 가수 임영웅이라는 매력적인 스타를 새로 알게 돼 정말 기쁩니다. 신선하고 젊고, 인간적인 스토리 역시 감동적입니다"라며 극찬을 보냈다.
네티즌들은 "한국은 물론이며 전 세계를 흔들고 있는 임영웅! 꽃길만 걸으세요~", "골드버튼에 프랑스 시계 모델까지? 임영웅을 세계로~"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대세남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이 '트롯어워즈' 6관왕의 기세를 몰아 100% 온라인 팬투표로 집계되는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에서도 수상 가능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온택트(Ontact)로 새롭게 변신한 제3회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의 온라인 투표는 '최고 애즈닷상(최애상)', '팬앤스타 초이스상 – 가수', '팬앤스타 초이스상 – 개인', '트로트 인기상'까지 총 4개 부문으로 투표가 가능하다. 모두 100% 온라인 투표 결과에 따라 수상자가 가려지며 이 중 '최고 애즈닷상'은 오직 1차 투표 결과로 수상자가 결정된다.
팬앤스타 부문 온라인 1차 투표는 12일부터 오는 26일 정오까지 2주 동안 진행된다.
[더팩트 | 장미송 기자] rose96@tf.co.kr
<사진 = 온라인커뮤니티 캡처, 임영웅 개인 SNS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