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럿(세븐틴 팬클럽 이름)이 준비한 생일 선물은? 주간 아이돌 랭킹사이트 팬앤스타가 지난 22일 그룹 세븐틴 호시의 생일 광고 서포트를 오픈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더팩트 | 이예진 기자] '팬앤스타'가 그룹 세븐틴 호시의 생일 광고 프로젝트를 열었다.
아이돌 순위 정보를 전하는 사이트 '팬앤스타'가 지난 22일 호시의 생일 이벤트를 오픈했다. 그의 생일을 축하하는 광고가 여러 장소에 게시되는 글로벌 팬심 프로젝트다.
호시의 생일 프로젝트는 '팬앤스타' 한국 중국 일본 영문 베트남 서비스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국내외 팬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어 의미를 더한다.
프로젝트에 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2만 개가 모이면 서울 지하철 합정역 CM보드(사각기둥)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된다. 별 4만 5,000개가 되면 강남역 SM보드(벽면)에도 축하 영상이 나간다. 이 밖에도 잠실 롯데백화점 디지털 광고, 명동 미디어 파사드, 홍대입구 사거리 대형 전광판 등 초특급 상품이 팬들을 기다리고 있다.
호시의 생일 프로젝트는 다음 달 7일까지 진행되며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애즈닷'(ADs.) 코너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팬앤스타'에서 제공하는 아이돌 기념일 광고 이벤트는 팬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lyjinn@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