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CIX 멤버 승훈. 팬과 스타가 하나 되는 곳 팬앤스타에서는 12일 승훈의 생일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더팩트 | 이예진 기자] "생일 축하해, 사랑해."
아이돌 순위 정보를 전하는 사이트 '팬앤스타'가 지난달 10일 그룹 CIX 승훈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오는 26일 생일을 맞이하는 그를 축하하기 위한 대형 광고 프로젝트다.
승훈의 생일 프로젝트는 그를 응원하는 팬들과 '팬앤스타'의 협력으로 진행된다. 프로젝트에 모이는 별(포인트) 개수에 따라 성공 여부가 결정된다.
이벤트 참여는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애즈닷'(ADs.) 코너에서 할 수 있다. 팬들이 열심히 모은 별을 원하는 광고 상품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별은 사이트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면 얻을 수 있다.
현재 승훈의 생일 프로젝트에는 별 8만 8,900개가 모인 상태다.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사각기둥)와 강남역 SM보드(벽면), 롯데 시네마 예고편 광고 진행이 확정됐다.
프로젝트 댓글에는 "스물둘 아름다운 승훈이의 생일을 축하해! 앞으로도 빛날 승훈이의 꿈을 응원할게", "반짝반짝 빛나는 CIX 승훈 생일 축하하고 사랑해❤" 등 팬들의 축하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이벤트가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는 가운데 남은 기간 동안 더 많은 별이 모일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lyjinn@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