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노, 생일 축하해. 팬과 스타가 하나 되는 곳 팬앤스타가 지난 17일 그룹 세븐틴 디노의 생일 광고 서포트를 열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더팩트 | 이예진 기자] '팬앤스타'가 그룹 세븐틴 디노의 생일 광고 이벤트를 시작했다.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팬앤스타'가 지난 17일 디노를 위한 깜짝 이벤트를 실시했다. 디노의 생일을 축하하는 광고가 서울 곳곳에 게시되는 글로벌 팬심 프로젝트다.
디노 생일 이벤트는 국내외 팬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다. 팬들이 프로젝트에 기부하는 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개수로 성공 여부가 결정된다.
별 2만 개가 모이면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사각기둥)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된다. 별 4만 5,000개 이상 되면 강남역 SM보드(벽면)에도 축하 영상이 나간다. 더불어 외국인 전용 트래블 버스, 명동 미디어 파사드, 대학로 CGV 무빙 와이드 등 풍성한 상품이 팬들을 기다리고 있다.
디노의 생일 프로젝트는 다음 달 2일까지 진행되며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애즈닷'(ADs.) 코너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디노가 속한 세븐틴은 월드 투어 'SEVENTEEN WORLD TOUR 'ODE TO YOU''(세븐틴 월드 투어 '오드 투 유')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나고 있다.
lyjinn@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