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생일 김재중. 팬과 스타가 함께하는 곳 팬앤스타가 지난해 12월 27일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의 생일 프로젝트를 오픈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더팩트 | 이예진 기자] "올해도 생일 축하해."
아이돌 팬덤의 놀이터 '팬앤스타'가 지난해 12월 27일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오는 26일 생일을 맞이하는 그를 축하하기 위한 대형 광고 프로젝트다.
김재중의 생일 이벤트는 '팬앤스타' 한국 중국 일본 영문 베트남 서비스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국내외 팬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어 의미를 더한다.
프로젝트 참여는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애즈닷'(ADs.) 코너에서 할 수 있다. 팬들이 열심히 모은 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을 원하는 광고 상품에 직접 기부하는 방식이다. 기부 횟수는 무제한이며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앞서 '팬앤스타'는 지난 2018년 12월 21일 김재중의 생일 프로젝트를 오픈했다. 팬들의 뜨거운 사랑으로 별 20만 8,117개가 모였다. 김재중 생일에 맞춰 일주일 동안 일본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역 전광판과 서울 지하철 2호선 43개역 대합실 전광판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됐다.
김재중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특별한 생일 선물을 받을 수 있을지 기대된다.
김재중의 생일 프로젝트는 오는 12일까지 진행된다.
lyjinn@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