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이 준비한 깜짝 선물은? 팬과 스타가 하나 되는 곳 팬앤스타가 지난 20일 그룹 씨엔블루를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열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더팩트 | 이예진 기자] '팬앤스타'가 그룹 씨엔블루 데뷔 10주년 축하 이벤트를 오픈했다.
아이돌 순위 정보를 전하는 사이트 '팬앤스타'가 지난 20일 씨엔블루 데뷔 10주년 축하 프로젝트를 열었다. 씨엔블루 데뷔 10주년을 축하하는 광고가 여러 장소에 게시되는 대형 이벤트다.
국내외 팬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서포트 형식의 이벤트로 팬들이 기부하는 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개수에 따라 성공이 결정된다. 별이 많이 모일수록 여러 장소에 축하 광고가 나간다.
별 2만 개 이상 모이면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사각기둥)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된다. 별 6만 5,000개 이상 되면 지하철 2호선 43개역 대합실 전광판에도 축하 영상이 송출된다. 이 밖에도 홍대역 멀티비전, 홍대 CGV 예고편 광고, 트래블 버스, 공항철도 AM보드 등 풍성한 상품이 마련돼있다.
현재 씨엔블루 데뷔 10주년 축하 프로젝트에는 별 5,475개가 모인 상태다. 댓글에 "앞으로 10년 더 우리 같이 걷자", "CNBLUE 파이팅♡" 등 팬들의 축하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이벤트가 다음 달 5일까지 진행되는 가운데 남은 기간 동안 성공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lyjinn@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