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스(에이스 팬클럽 이름)가 준비한 깜짝 선물은? 아이돌 팬덤의 놀이터 팬앤스타가 지난 6일 그룹 에이스 찬의 생일 광고 서포트를 열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더팩트 | 이예진 기자] '팬앤스타'가 그룹 에이스 찬의 생일 이벤트를 오픈했다.
팬과 스타가 하나 되는 곳 '팬앤스타'가 지난 6일 찬의 생일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찬의 생일을 축하하는 광고가 여러 장소에 게시되는 글로벌 팬심 프로젝트다.
찬의 생일 이벤트는 '팬앤스타' 한국 중국 일본 영문 베트남 서비스에서 동시에 진행되고 있다. 국내외 팬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어 의미를 더한다.
이벤트 참여는 '애즈닷'(ADs.) 코너에서 할 수 있다. 팬들이 '팬앤스타'에서 모은 별(포인트)을 원하는 광고 상품에 직접 기부하는 방식이다. 기부 횟수는 무제한이다.
현재 찬의 생일 프로젝트에는 서울 지하철 2호선 43개역 대합실 전광판, 합정역 CM보드(사각기둥), 홍대역 멀티비전, 홍대 CGV 예고편, 공항철도 AM보드, 트래블 버스 광고 등 풍성한 상품이 마련돼 있다.
이벤트가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가운데 남은 기간 동안 성공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편 '팬앤스타'는 지난 10월 17일 에이스 컴백 축하 프로젝트를 오픈했다. 팬들의 열렬한 성원으로 지하철 2호선 대합실 전광판, 강남역 SM보드(벽면), 합정역 CM보드, 일본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역 전광판에서 축하 광고가 진행됐다.
lyjinn@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