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생일 광고 프로젝트 오픈! 팬과 스타가 함께하는 곳 팬앤스타가 지난 25일 가수 강다니엘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열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더팩트 | 이예진 기자] '팬앤스타'가 가수 강다니엘을 위해 생일 광고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팬앤스타'가 지난 25일 강다니엘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열었다. 오는 12월 10일 생일을 맞이하는 그를 축하하기 위한 대형 광고 프로젝트다.
해당 프로젝트는 강다니엘을 응원하는 '다니티'(강다니엘 팬클럽 이름)와 '팬앤스타'의 협력으로 진행된다. 팬들이 프로젝트에 기부하는 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개수로 성공이 결정된다.
이벤트 참여는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애즈닷'(ADs.) 메뉴에서 할 수 있다. 팬들이 열심히 모은 별을 강다니엘 생일 프로젝트에 직접 기부하는 방식이다.
현재 강다니엘 생일 프로젝트에는 별 10만 1386개가 모인 상태다.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사각기둥) 광고가 확정됐다. 이벤트가 12월 1일까지 진행되는 가운데 남은 기간 동안 더 많은 상품이 달성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팬앤스타'에서 제공하는 '애즈닷'(ADs.)은 내 아이돌의 기념일을 위해 대형 광고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 메뉴다.
lyjinn@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