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워너원 출신 하성운. 지난달 솔로곡을 발매한 하성운이 15일 아이돌 주간 랭킹사이트 팬앤스타 가수랭킹 26위를 차지했다. /스타크루이엔티 제공
[더팩트 | 이예진 기자] 그룹 워너원 출신 하성운이 솔로곡으로 '팬앤스타' 가수랭킹 후보에 들었다.
하성운은 15일 각종 아이돌 순위 정보를 전하는 사이트 '팬앤스타' 가수랭킹 투표에서 26위를 기록했다. 순위에 오른 곡은 지난달 28일 발매된 하성운의 솔로곡 '잊지마요'다.
'잊지마요'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하성운의 목소리가 돋보이는 노래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추억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오래 간직했으면 하는 마음을 가사에 담았다.
'잊지마요'는 하성운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약 1년 반 동안 워너원으로 함께 활동했던 박지훈이 피처링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하성운은 2014년 그룹 핫샷 멤버로 데뷔했다. 활동을 이어오다 2017년 방영된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 팬들의 뜨거운 사랑으로 최종 데뷔조에 들며 워너원 멤버로서 활약한 바 있다.
하성운이 워너원 활동을 마무리한 후 처음 발매한 솔로곡 '잊지마요'. 2월 2주차 가수랭킹 투표에서 쟁쟁한 경쟁 후보들을 제치고 순위 활약을 할 수 있을지 기대된다.
한편 '팬앤스타'는 더팩트에서 운영하는 아이돌 팬덤의 놀이공간이다. 오는 4월 24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더팩트 뮤직 어워즈'를 개최한다.
lyjinn@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