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창민, 생일 축하해 18일 듀오 동방신기 최강창민의 생일을 맞아 지하철 2호선 전광판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 중이다. /팬앤스타
[더팩트 | 이나래 기자] 더팩트가 운영하는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팬앤스타'가 듀오 동방신기 최강창민의 생일 서포트를 성공하며 한국과 일본에서 상영 중인 전광판을 공개했다.
18일 '팬앤스타'는 서울 2호선 지하철 전광판에서 상영 중인 최강창민의 생일 축하 영상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월 19일 '팬앤스타'는 최강창민의 생일 서포트 이벤트를 오픈하고 100% 달성했다. 이로써 12일부터 18일까지 서울 2호선 지하철 43개역 전광판 광고가 확정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최강창민의 생일 서포트에 참여한 팬들의 멘트와 사진이 나열되고 있다. 닉네임 'MAXmingshun'은 "오늘도 내일도 모레도 언제나 함께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사랑해요"라고 전했다. 닉네임 '챰챰미미'는 "왕자님의 탄생일을 감축드리옵니다"라고 축하했다. 닉네임 'miiin'은 "앞으로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주세요. 영원히 응원합니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닉네임 '밍리나'는 "창민아 사랑해. 2019년 올 한해 모든 복 오빠 혼자 다 받자"라고 응원했다. 닉네임 'momocm'은 "무엇보다 건강하고 행복한 나날 되길"이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팬앤스타'는 오는 4월 24일 인천 남동구 남동체육관에서 '더팩트 뮤직 어워즈'를 개최한다.
narae@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