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고했어, 고마워! 8일 아이돌 팬덤의 놀이공간 팬앤스타가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선화 기자
[더팩트 | 이예진 기자] '워너원 덕분에 너무 행복했어'
4일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팬앤스타'는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을 위한 깜짝 프로젝트를 오픈했다. 지난해 12월 31일 공식 활동이 종료된 워너원을 위한 글로벌 전광판 이벤트다.
전광판은 한국과 일본에 위치해 있다. 팬들이 직접 작성한 응원 메시지가 전광판에서 상영될 예정이다. 팬들이 기부하는 별(포인트) 개수로 여러 장소에 있는 전광판에 응원 광고가 게시된다.
이벤트 참여는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스타마켓' 코너에서 가능하다. 팬들이 각종 미션을 완료하면서 얻은 별을 워너원 이벤트에 직접 기부하면 신청 완료. 신청 횟수는 무제한이다.
현재 해당 이벤트는 16% 달성된 상태다. "워너원 덕분에 너무 행복했어", "행복했던 많은 순간들 잊지 않고 오래도록 기억할게", "우리 꼭 다시 만나자" 등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워너원을 위한 전광판 프로젝트는 20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워너원은 지난 2017년 방영된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이다. 같은 해 8월 7일 정식 데뷔한 이후 성공적인 활동을 이어왔다. 지난해 12월 31일 공식 활동이 종료됐다. 남아있는 공식 일정을 소화한 뒤 24~27일 열리는 단독 콘서트를 끝으로 각자의 자리로 돌아간다.
lyjinn@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