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팬앤스타에서 그룹 몬스타엑스 아이엠의 생일 서포트가 시작됐다. /팬앤스타
[더팩트 | 이나래 기자] 더팩트가 운영하는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팬앤스타'가 그룹 몬스타엑스 아이엠 생일 축하 서포트를 오픈했다.
'팬앤스타'는 지난 12월 28일 몬스타엑스 아이엠 생일 서포트를 시작했다. 26일 생일을 맞이하는 그를 축하하는 마음을 담은 전광판 서포트로 벌써 팬들의 참여가 폭주하고 있다.
'팬앤스타'에서 주관하는 아이엠의 서포트는 별(사이트 내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개념) 10만 개를 달성하면 일본 도쿄 신주쿠 한류거리에 위치한 전광판을 통해 축하 영상을 상영한다.
별 20만 개를 달성하면 일본 도쿄 전광판은 물론, 서울 지하철 2호선 43개역(일부 제외) 대합실 전광판에서도 응원 영상을 공개한다. 그리고 별 50만 개를 달성하면 외국인 전용 트레블 버스 광고를 진행하며, 70만 개 달성시 압구정 CGV 스크린을 통해 축하 영상을 상영해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지난 10월 22일 정규2집 파트1 '아 유 데어(ARE YOU THERE?)'를 발표하고 의미 있는 성과들을 거두며 주목받았다. 타이틀곡 ‘슛 아웃(Shoot Out)’으로 지상파 음악방송을 비롯해 4관왕과 2018 'MAMA 일본' 에서 '월드와이드 팬스 초이스 톱 10'와 '스타일 인 뮤직'상을 수상, 2관왕을 기록하며 성장세를 입증했다.
narae@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