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온천여행을 함께 떠라고 싶은 스타는? 10일 그룹 뉴이스트W 아론이 팬앤스타 개인랭킹 정상에 올랐다. /팬앤스타
[더팩트ㅣ이나래 기자] 그룹 뉴이스트W 아론이 아이돌 주간순위사이트 '팬앤스타' 개인랭킹 9주 연속 1위에 올랐다.
아론은 3일부터 10일까지 '겨울 온천여행을 함께 떠나고 싶은 스타는?'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팬앤스타' 12월 첫째 주 개인랭킹 투표에서 447,020표를 얻으며 1위에 올랐다. 워너원 강다니엘이 403,768표를 얻으며 그 뒤를 바짝 쫓았고 에이스 동훈은 114,378표를 얻으며 3위에 안착했다.
'팬앤스타'는 아티스트가 가수랭킹에서 5주 연속 1위 하면 서대문구와 일본 신주쿠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1위 축하 영상을 상영한다. 특히 10주 연속 1위를 하면 '팬앤스타'가 아티스트에게 직접 트로피를 전달한다. 또한 한국과 일본에 위치한 전광판을 통해 수상 소식을 상영하는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아론의 개인랭킹 1위 소식에 닉네임 '뉴잇포에버'는 "뉴이스트의 든든한 기둥 우리 아론~1위 축하해~지금도 빛나지만 앞으로 더욱 빛이 날 너의 앞날을 응원해~"라고 축하했다. 닉네임 '고급지네'는 "나의 기쁨이자 행복인 우리 Aron(아론) 1위 축하합니다. 여행 프로그램에서 온천여행 가는 우리 Aron(아론)을 금년 겨울엔 꼭 만날 수 있길 바라며 우리 Aron의 1위 다시한번 축하해요"라고 전했다.
한편 '클릭스타워즈'는 11월 1일 '팬앤스타'로 브랜드를 변경했다. '팬앤스타'는 팬과 스타가 하나되는 곳이라는 뜻이다. 아이돌 순위사이트와 전광판 서비스를 제공한다.
narae@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