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이나래 기자] 더팩트가 운영하는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팬앤스타'가 그룹 워너원 강다니엘의 생일 서포트를 성공하며 한국과 일본에서 상영 중인 전광판을 공개했다.
10일 '팬앤스타'는 서울 압구정 CGV에서 상영 중인 워너원 강다니엘의 생일 축하 영상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1월 9일 '팬앤스타'는 강다니엘의 생일 서포트 이벤트를 오픈하고 1300% 달성했다. 이로써 4일부터 10일까지 일본 도쿄에 위치한 대형 스크린, 서울 압구정 CGV 스크린, 서울 2호선 지하철 43개역 전광판 (일부 제외), 홍대 시티큐브, 외국인 전용 트레블 버스 광고가 확정됐다. 여기에 왕십리역과 혜화역 CGV 브랜드관 '강다니엘관'까지 성공하며 기쁨을 더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강다니엘의 생일 서포트에 참여한 팬들의 멘트와 사진이 나열되고 있다. 닉네임 '♡달님녤♡'은 "다니엘 생일 너무너무 축하해. 언제나 네 편 되어 응원할게"라고 전했다. 닉네임 '보고싶다♥'는 "강다니엘 생일 축하해요. 언제나 영원히 우리와 함께~"라고 응원했다.
닉네임 '녜리땡이'는 "19961210 태어나줘서 고맙고 프듀 나와줘서 너의 팬이 될 수 있게 해준 것 고마워"라고 축하했다. 닉네임 'Liebe녤'은 "천사가 천사를 안고 있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닉네임 '겨울민들레'는 "강다니엘 생일 축하해. 너의 앞길이 항상 반짝반짝 빛나길 응원할게"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클릭스타워즈'는 지난 11월 1일 '팬앤스타'로 브랜드를 변경했다.
narae@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