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완, 생일 축하해 20일 그룹 신화 김동완의 생일을 맞아 일본 도쿄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 중이다. /팬앤스타
[더팩트 | 이나래 기자] 더팩트가 운영하는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팬앤스타'가 그룹 신화 김동완의 생일 서포트를 성공하며 한국과 일본 상영 중인 전광판을 공개했다.
21일 '팬앤스타'는 일본 도쿄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상영 중인 김동완의 생일 축하 영상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0월 26일 '팬앤스타'는 김동완의 생일 서포트 이벤트를 오픈하고 200% 달성했다. 이로써 20일부터 26일까지 일본 도쿄에 위치한 대형 스크린, 서울 2호선 지하철 43개역 전광판(일부 제외) 광고가 확정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김동완의 생일 서포트에 참여한 팬들의 멘트와 사진이 나열되고 있다. 닉네임 '블랙홀SH'는 "올해 신화, MC, 뮤지컬로 바쁜 오빠! 항상 응원합니다! 건강하세요~생일 축하해요"라고 전했다. 닉네임 'Gap'은 "Happy birthday to our wit guy Dongwan oppa"라고 축하했다.
닉네임 'WHATDENG'는 "비현실적 외모로 팬들을 위한 현실적 조언을 아끼지 않는 멋진 오빠야, 생일 축하해요"라고 응원했다. 닉네임 '1n살신창'은 "올해 열일해준 오빠야에게 정말 감사드리고 신화 김동완 항상 꽃길만 걷자"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닉네임 '고객'은 "언제나 사랑합니다. 생일 축하해요"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클릭스타워즈'는 11월 1일 '팬앤스타'로 브랜드를 변경했다.
narae@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