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2PM 우영의 생일 서포트가 오픈됐다. 우영은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활동하고 있다. /클릭스타워즈 제공
[더팩트 | 이나래 기자] 더팩트에서 운영하는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클릭스타워즈’에서 그룹 2PM 우영의 생일 서포트를 오픈했다.
‘클릭스타워즈’는 지난 12일 2PM 우영 생일 서포트를 오픈해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오는 30일 생일을 맞이하는 우영의 생일을 축하하는 전광판 서포트다.
‘클릭스타워즈’에서 주관하는 우영의 생일 서포트는 별(사이트 내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개념) 100,000개를 달성하면 일본 도쿄 신주쿠 한류거리에 위치한 전광판을 통해 축하 영상을 상영한다.
별 200,000개를 달성하면 일본 도쿄 전광판은 물론, 서울 압구정 지하철 전광판에서도 생일 축하 영상을 상영해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우영은 최근 일본 솔로투어 ‘우영(프롬 2PM) 솔로 투어 2017 ‘파티 숏츠’(’ WOOYOUNG (From 2PM) Solo Tour 2017 ‘Party Shots’)’를 통해 팬들을 만났다. 우영은 지난 8일과 9일 아레나급인 일본 치바현 마쿠하리멧세 이벤트 홀에서 전석 매진으로 총 1만 6000명을 동원했다.
한국과 일본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우영의 생일 서포트가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우영의 생일 서포트는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며 많은 팬의 참여가 예상된다.
narae@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