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S.E.S.가 클릭스타워즈 가수랭킹 1위에 올랐다. 2주 연속 1위를 지킬지 관심이 모인다. /클릭스타워즈 제공
[더팩트ㅣ이나래 기자] 그룹 S.E.S.가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클릭스타워즈’ 가수랭킹 1위를 거머쥐었다. ‘클릭스타워즈’에서 처음으로 걸그룹이 1위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S.E.S.는 지난달 13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 ‘클릭스타워즈’ 3월 셋째 주 가수랭킹 1위에 올랐다. 10주 연속 1위를 한 황치열이 명예의 전당에 입성하며 새로운 1위 스타로 S.E.S.가 이름을 올렸다.
‘클릭스타워즈’에서 10주 연속 1위를 하면 ‘클릭스타워즈’가 S.E.S.에게 직접 트로피를 전달한다. 또한 한국과 일본에 위치한 전광판을 통해 수상 소식을 상영하며 명예의 전당에 입성하는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S.E.S.의 ‘클릭스타워즈’ 가수 랭킹 1위 소식에 닉네임 ‘한폭의그림’은 “2017년 올해 S.E.S. 데뷔 20주년입니다. 항상 변함없이 팬들 곁에서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직 팬들만을 위한 20주년 스페셜 앨범 내주신 것도 감동이었어요. 곧 품절녀가 되실 리더님 결혼도 축하합니다. 친구들이 항상 응원하고 있다는 사실 잊지 마세요. 앞으로 더더욱 꽃길만 걸어요”라고 애정 섞인 축하를 전했다.
한편 ‘클릭스타워즈’는 매주 수요일 아이돌 주간 순위를 알려주는 ‘주간랭킹쇼’를 공개한다. S.E.S.의 1위 소식은 22일 공개되는 ‘클릭스타워즈-주간랭킹쇼’ 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narae@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