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 생일 축하해 14일 그룹 엑소 카이의 생일을 맞아 일본 도쿄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 중이다. /팬앤스타
[더팩트 | 이나래 기자] 더팩트가 운영하는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팬앤스타'가 그룹 엑소 카이 생일 서포트를 성공하며 일본에서 상영 중인 전광판을 공개했다.
14일 '팬앤스타'는 일본 도쿄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상영 중인 엑소 카이의 생일 축하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2월 14일 '팬앤스타'는 카이의 생일 서포트 이벤트를 오픈하고 100% 달성했다. 이로써 8일부터 14일까지 일본 도쿄에 위치한 대형 스크린 광고가 확정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카이의 생일 서포트에 참여한 팬들의 멘트와 사진이 나열되고 있다. 닉네임 '김카이쪼아'는 "종인아, 생일 축하해~가장 특별한 하루가 되길.."이라고 전했다. 닉네임 'exo_lover'는 "카이 항상 응원할게! 1월 14일은 카이가 있기 때문에 빛나"라고 응원했다.
닉네임 '종인이맘'은 "종인이의 생일을 너무 축하해요! 무대 위에서 가장 빛나는 종인아, 앞으로도 좋은 일만 가득할 거야"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닉네임 '도로로롱'은 "엑소, 카이! 평생 사랑하자 아자아자"라고 축하했다. 닉네임 'mamayou'는 "김종인 생일 축하해. 난 네게 반했어~ 책임져~"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팬앤스타'는 오는 4월 24일 '더팩트 팬앤스타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라인업은 추후 '팬앤스타' 공지사항을 통해 공개된다.
narae@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