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싱포유로 컴백하는 엑소. 엑소의 겨울 스페셜 앨범 싱포유의 티저 뮤직비디오가 8일 자정 공개된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8일 자정, 베일벗는 엑소 신곡
[더팩트ㅣ성지연 기자] 보이그룹 엑소(EXO)가 8일 밤 12시 신곡 '싱 포 유'('Sing For You')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8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이같이 밝히며 이날 밤 12시 엑소의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SM타운 채널 등을 통해 엑소의 겨울 스페셜 앨범 속 신곡 '싱 포 유'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첫 공개한다고 설명했다.
신곡 '싱 포 유'는 어쿠스틱 기타와 멤버들의 목소리가 어우러진 팝발라드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평소 쑥스러워 말하지 못했던 사랑 표현을 노래하듯 고백하는 내용을 담았다.
이 외에도 엑소는 오는 10일 자정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겨울 스페셜 앨범 '싱 포 유'의 전곡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라 기대감을 모은다. 같은 날 오후 10시엔 잠실 롯데월드에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엑소 채널로 팬들과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겨울 스페셜 앨범을 발매한 엑소는 오는 12일 MBC '쇼! 음악중심' 13일 SBS '인기가요' 등 다양한 음악프로그램을 통해 신곡 '싱 포 유'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