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엔젤, 유기견 보호소에 희망의 사료 나눔 '선한영향력'

가수 임영웅의 선한영향력으로 멍이사랑 유기견 보호소에 사료가 전달됐다.

[더팩트ㅣ손해리 기자] 가수 임영웅의 선한영향력으로 유기견보호소에 사료가 전달됐다.

오는 15일 멍이사랑 유기견보호소에서 임영웅 엔젤의 물품전달식이 진행됐다. 임영웅 엔젤은 '팬앤스타-엔젤앤스타'를 통해 지난 6월 한달간 사람들의 이기심으로 버려지고 학대당했던 유기견들에게 사료를 나눔하는 프로젝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제 7대 엔젤스타로 등극했다. 임영웅은 엔젤앤스타에서 제1대, 제2대, 제4대, 제6대 엔젤앤스타에도 등극하며 선한영향력 가수임을 입증했다.

임영웅의 팬들은 임영웅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뜻깊은 일에 함께했다. 유기견 보호센터 봉사자들은 "임영웅 노래를 평소에도 좋아했는데, 더 응원하게 됐다"며, "뜻깊은 일에 함께해줘서 감사하다. 정말 아이들을 보호하는데 큰 힘이 될 것 같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임영웅 엔젤은 유기견보호소에 사료 1000kg를 나눔했다.

또한, 임영웅 팬들로 구성된 임영웅 엔젤은 임영웅의 '선한영향력'을 지하철 2호선 전광판, CM보드 (7호선 강남구청역), 강남 CGV 디지털포스터를 통해 7월 11일부터 17일까지 알릴 예정이다. 선행에 앞장서는 임영웅의 소식을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홍보 할 수 있게 됐다. 자세한 일정 및 나눔 현황은 '팬앤스타' 공지사항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임영웅의 선한영향력은 엔젤애즈닷을 통해 다양한 곳에서 홍보되고 있다.

한편, 오는 10월 8일 열리는 글로벌 시상식 '2022 더팩트뮤직어워즈 (TMA)'에 엔젤앤스타상 부문이 신설됐다. 엔젤앤스타상 선정 기간은 엔젤앤스타 오픈인 2021년 12월 프로젝트부터 2022년 8월까지의 프로젝트 참여와 TMA심사 기준에 따라 선정된다. 총 아티스트 3팀에게 '선한 영향력' 아티스트로서의 TMA'엔젤앤스타'상을 시상한다. 어떤 아티스트들이 '선한 영향력'의 여력을 과시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arulhr@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