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이나래 기자] 가수 황치열이 '눈에 띄는 피지컬을 가진 스타' 1위에 올랐다.
주간 아이돌 랭킹사이트 '팬앤스타'에서는 매주 다양한 주제의 개인랭킹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6월 넷째 주 개인랭킹 투표(20일부터 27일까지) 주제는 '눈에 띄는 피지컬을 가진 스타'였다. 황치열은 개인랭킹 투표에서 203만 8241표를 얻어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박창근이 160만 2010표로 2위, 강다니엘이 112만 830표로 3위에 올랐다.
'팬앤스타'는 아티스트가 개인랭킹에서 5주 연속 1위를 하면 지하철 2호선 전광판에서 1위 축하 영상을 상영한다. 또 10주 연속 1위를 하면 명예의 전당에 입성한다. 특히 지하철 2호선이나 홍대역 등 주요 중심지에 위치한 전광판을 통해 수상 소식을 알리는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황치열의 1위 소식에 투표에 참여한 팬들이 '팬앤스타' 공식 문자메시지함을 통해 축하 인사를 보냈다. 닉네임 'Cherry1005'은 "눈에 띔은 물론 빛이 나는 피지컬을 가진 스타 황치열 가수님의 팬앤스타 개인랭킹 1위를 축하드려요. 노크 없이 마음 깊은 곳에 들어와 안착하는 가수님은 노래들은 듣는 사람들에게 힐링을 선물하고 깊은 여운으로 남아 붙박이가 됩니다. 언제나 명품 Voice로 좋은 노래들 오래토록 듣고 싶어요. 영원한 별☆그대 내 가수를 응원합니다"라고 기뻐했다.
닉네임 '카타르시스7102'는 "눈에 띄는 피지컬은 물론 보이스, 비주얼 모든 걸 다 가진 스타 황치열 가수님의 팬앤스타 개인랭킹 1위를 축하드려요. 독보적으로 멋진 내 가수의 꽃길과 지금보다 더 빛날 앞날을 위해 변함없이 열응원하며 함께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닉네임 '박혜련'은 "라이브 장인 황치열 가수님 1등 축하합니다. 늘 몸 건강하길 또 모든 일이 다 잘 되길 바랍니다"라고 축하했다.
한편 <더팩트>에서 운영하는 주간 아이돌 랭킹사이트 '팬앤스타'는 가수랭킹과 개인랭킹 투표는 매주 월요일 시작되며 아이돌을 좋아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narae@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