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 같이 셀카 찍고 싶은 스타 1위

지난 28일 가수 황치열이 팬앤스타 개인랭킹 1위에 올랐다. /팬앤스타

'팬앤스타' 6월 넷째 주 개인랭킹 투표에서 151만 9593표 득표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가수 황치열이 '같이 셀카 찍고 싶은 스타' 1위에 올랐다.

주간 아이돌 랭킹사이트 '팬앤스타'에서는 매주 다양한 주제의 개인랭킹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6월 넷째 주 개인랭킹 투표(6월 21일부터 28일까지) 주제는 '같이 셀카 찍고 싶은 스타는 누구?'였다. 황치열은 개인랭킹 투표에서 151만 9593표를 얻어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강다니엘이 69만 5233표로 2위, 헨리가 31만 5835표로 3위에 올랐다.

'팬앤스타'는 아티스트가 개인랭킹에서 5주 연속 1위를 하면 지하철 2호선 전광판에서 1위 축하 영상을 상영한다. 또 10주 연속 1위를 하면 명예의 전당에 입성한다. 특히 지하철 2호선이나 홍대역 등 주요 중심지에 위치한 전광판을 통해 수상 소식을 알리는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황치열의 1위 소식에 투표에 참여한 팬들이 '팬앤스타' 공식 문자메시지함을 통해 축하 인사를 보냈다. 닉네임 '카타르시스7102'은 "생각만으로 설레는 '같이 셀카를 찍고 싶은 스타' 황치열 가수님, 팬앤스타 개인랭킹 1위를 축하드립니다. 변함없이 응원하는 마음을 보내며 앞으로 남은 30주까지 더욱더 힘내서 함께할게요"라고 축하했다.

닉네임 'Cherry01005'는 "같이 셀카 찍고 싶은 스타라면 당연 내 가수 황치열 가수님이시죠. 완벽한 Visual과 Physical, 또 격을 더하는 대체불가 명품 Voice의 매력으로 팬심을 묶어놓는 황치열 가수님의 팬앤스타 개인 1위를 축하드립니다. 변함없는 마음으로 응원함을 약속해요. 사랑합니다~"라고 전했다.

닉네임 '가왕7102'은 "우리별 황치열님! 표현할 수 없을 만큼 멋진 보이스의 소유자! 천상의 목소리! 독보적 존재! 언제나 응원합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팩트>에서 운영하는 주간 아이돌 랭킹사이트 '팬앤스타'는 가수랭킹과 개인랭킹 투표는 매주 월요일 시작되며 아이돌을 좋아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narae@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